본문 바로가기
케이의 일상과 이슈

사랑고백에 좋은 선물 / 이성의 마음 사로 잡기!!

by H210^^ 2021. 2. 13.
반응형

발렌타인데이

 

2월 14일은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며

사랑 고백을 하는 날 입니다

 

스타벅스 한정 

2021 발레타인 초콜릿

 

 

3월 14일은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선물하며

사랑고백을 하는 화이트 데이!!

 

예전 학창시절에는

호감이 있는 친구들과

우정, 호감의 표시로 교환하기도 하고

정말 좋아했던 친구에게는

고백과 함께 줬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당시에 초콜렛이나 사탕을 많이 받은 친구는

인기의 척도로 보기도 했죠 ㅎㅎ

 

 

발렌타인데이의 기원은 다양하지만

가장 유명한 기원은

예전 로마 황제가 전쟁으로 인해

결혼을 금지시켰을때

몰래 주례를 섰던 

발렌다인 신부의 사형으로 인해

그를 기리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또 한가지는

새들이 짝짓기를 2월에 시작한다고 믿었던

서양인들의 풍습에서 비롯되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 데이는

1980년대 중반

일본에서 우리나라로

유입되어 정착되었다고 보고 있답니다


 

올해의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렛을 주고싶은 연예인 1위는

방탄소년단의 지민이라고 하던데

 

예나 지금이나

이 시기는 유명인들의 인기 척도에도

활용할 수 있네요

 

방탄 소년단 지민 인스타 사진 입니다

 

 

 

 

 

우연히 방문한 쇼핑센터에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렛 행사가

한창입니다 여러분들도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여러분도 우정, 사랑을 확인하고

확인 받아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