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의 맛집 이야기

'72420'쌀국수,왕갈비 쌀국수,월남쌈,스프링롤, 볶음밥 까지 ~ 한 눈에 둘러보기! [ 평내호평역 쌀국수 맛집 ]

by H210^^ 2022.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와

맛집과 레시피를 공유하는 '케이'

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

더욱 더 생각나는 국물요리!

그 중에서도

따끈한 국물이 매력적인

쌀국수!!

오늘은

평내호평역에 맛있는 쌀국수 맛집

72420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쪽으로 이사 온 후

남양주 주변에서

쌀국수가 생각날 때면

쌀국수 맛집을

검색해 보았는데

매번

다른곳을 방문해 보아도

제가 찾던 맛이

아니었어요

ㅠㅠ

그런데 며칠 전

우연히 지인의 도움을

받아 평내 쪽에

72420 쌀국수집이 있다는 얘기에

기쁜 마음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여긴 다른 쌀국수 집과 다르게

20여 가지의 한약재와

사골과 양지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육수를 우려낸다고 하여

더욱 신뢰가 가는

집이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전체 메뉴

이용팁을 알아드릴께요!!

메뉴판

가격이 제가 방문했던 때보다

리모델링 후 20%인상 되었다는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인상 전 가격표

인상 후 가격표

블로그를 작성하면서도

가격이 너무 올라서 제가 괜히

죄송하네요!! ㅜ

 

그래도 점심 런치 시간에는

합리적인 가격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해

주세요~^^

 

평일 런친는 오후 3시 까지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 라고 합니다!

그럼 이전에 이용해

보았던 메뉴들을 보여 드릴께요!

 

인기 메뉴인

양지 쌀국수 입니다!

사이드로는

칠리새우볶음밥

스프링롤 수제 짜조를 주문했구요!!

​3가지 음식모두 하나 하나

모두 맛있고요

 

만약 차를 가지고 가지 않았다면

베트남 타이거 맥주도

한잔 했을텐데

그건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따뜻한 국물, 고소한 땅콩소스

스프링롤은 환상의 궁합이라 주문을

하지 않을 수 없네요

 

​쌀국수 한 그릇이

무슨 보양식 먹는 것처럼 찐하고

부드러운 고기는 더할 나위 없네요~

 

지금 보니

다시 방문하고 싶은 매장 입니다!

 

가격은 조금 올랐지만

점심 런치를 이용해 재방문 해야

겠습니다~^^&

 

평내 72420은

맛도 일품이고 매장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 까지 친절해서

매번 방문해도 기분 좋아지는

매장입니다!

 

재 오픈후 더 깔끔해진

72420!

- 최종 후기 -

 

* 맛은 훌륭하고

매장은 깔끔해서 재방문 하고싶다

 

* 평일 런치가 착해서

평일 3시 이전에 방문을

추천한다!

 

* 주차가 불편한게 단점이다!

 

* 사장님이 너무 친절 하시다

 

* 양파 절임이 없고

무절임이 있어 아쉽다!

 

 

그럼 오늘도 부족한 포스팅

끝까지 정독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 있는 한 수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