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의 맛집 이야기

[광릉불고기] 전참시 맛집! 불향 제대로 이것이 소확행이다! [광릉수목원 예약]

by H210^^ 2022.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와

맛집을 공유하는 '케이'입니다!

 

오늘은

며칠전 외근 나가서 방문한

광릉불고기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여기는 광릉수목원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처음에는 길 찾기가 쉽지 않아

조금 헤매였던 곳이기도 합니다~~

 

찾고보니 여기가

맛집 이겠구나 싶더라고요~

광릉불고기 본점 전경

 

여기가

유명한 음식점인가? 싶겠지만

공휴일과 평일 점심이면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소문난

맛집 입니다!

 

 

매장은 간판도 없이

입구에 이렇게 작은 출입구만 표시만

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오는 길이 험해서

여기가 아닌가 싶었지만

내부에 방송된 정보가

이렇게나 많이 있는걸 봐서

여기가 맞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고깃집 답게 고기가 한가득!!

 

처음에 들어갔더니 주문하는 곳에서

주문을 해야 들어올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주문하는 곳은 따로 되어 있어요

주문 시

추가 주문은 받지 않는다고 해서

엄청 고민하다가

돼지 숯불고기 1근과 막국수를

주문했답니다

시간은 대략 10분 정도

기다린 것 같네요

 

분명 처음 들어올때는

밖에 아무도 없었는데 그새

웨이팅이 길게 서있고

사람들이 붐비기 시작해서

 

일찍 출발하길 다행이다 싶었네요~

 

 

기대가 컸던가

불고기는 그럭저럭 먹었는데

.....

 

생각보다 반찬이 참 맛있었어요!!

 

다른 곳에서 느껴보지 못한 반찬 맛이

기대 이상이었어요!!

너무 프레쉬 하고 맛이 깔끔하더라구요

하지만 약간 달기는 해요ㅜㅜ

 

반찬 때문이라도 또 생각나는 곳이네요

게다가

반찬은 무한리필ㅋㅋ

 

비빔막국수 8.0

막국수도 생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불고기 맛집이니

불고기가 우선이죠~~

 

막국수는

그냥 메밀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었서 좋았습니다!

 

추천메뉴는

소고기 메밀쌈 진짜 맛있음!

메밀 온면은 비추천

 

어르신들 모시고 오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음식이 깔끔해서 

다이어트 할때도 많이 부담되지 않을듯

합니다~!

 

하지만 과식은 ! NO

 

한 번쯤 경기도 포천 쪽이거나

경기권으로 나가신다면 추천하는 곳이에요!

 

업무적으로

여러 곳을 다니며

식사를 하게 되면 소문에 비해

생각보다 실망하는 곳이 많은데

 

여긴

추천하는 곳 중 한 곳 이니

강추합니다!

 

 

그럼 오늘도

부족한 포스팅 정독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는 다음 더 유익한 정보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릉불고기!

광릉불고기 본점

반응형

댓글